벌룬엑스 재단, 에듀벤처와 투자유치 업무협약 체결

벌룬엑스 데이팅앱기반 지속적 플랫폼 개발, 리워드시스템 인기폭발

이종성 대기자 | 기사입력 2021/02/04 [23:03]

벌룬엑스 재단, 에듀벤처와 투자유치 업무협약 체결

벌룬엑스 데이팅앱기반 지속적 플랫폼 개발, 리워드시스템 인기폭발

이종성 대기자 | 입력 : 2021/02/04 [23:03]

 

 벌룬엑스재단 (찰리차 대표)과 에듀벤처(대표 최종철)의 투자유치 업무 협약 체결 

 

벌룬엑스 재단은 4일 경남 창원에서 에듀벤처와 ‘투자유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벌룬엑스 재단 대표 찰리차와 에듀벤처 대표 최종철, 그 외 벌룬엑스 재단 관련자들과 에듀벤처 임원진이 참석했다.

 

협약에 따라 에듀벤처는 벌룬엑스 재단이 개발하고 운영하는 핫톡의 성공적 투자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벌룬엑스 재단은 이번 협약을 통해 투자금을 끌어오고, 데이팅 애플리케이션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개발에 힘쓰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협약식의 중추였던 창원 지사를 기점으로 투자유치가 가능한 오프라인 지사를 더 늘리기 위해서도 노력하기로 했다.

 

벌룬엑스 재단은 이번 투자가 계획대로 진행되면 데이팅 애플리케이션 시장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망했다. 기존 포인트를 소모하기만하는 데이팅 애플리케이션의 규칙을 깨고 리워드 시스템이 도입되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찰리차 벌룬엑스 재단 대표 찰리차는 이날 협약식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오프라인 경제가 침체하고 있는 상황에서 온라인경제의 발전은 비약적일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에듀벤처의 인프라가 벌룬엑스 재단에도 한 걸음 더 나아가는 도약의 발판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화문과 시청 사이
메인사진
책 문화가 흐르는 매력도시 서울
이전
1/24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